재 이용률이 높은 보안문서파쇄 업체 ‘시큐리티존(ZONE)’,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 -금강일보 2018.10.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4 11:00 조회78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시큐리티존(ZONE)은 개인이나 회사에서 중요 정보 및 기밀에 대한 유출 사고를 원천 차단하는 전문 문서파쇄 업체다. 특히 시큐리티존은 안전성을 입증하여 국내 다수의 관공서, 보험사, 통신사, 금융업 등 국내 유수의 업체들에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대량 폐기 서비스뿐 아니라 소비자가 원한다면 소량 파쇄 서비스까지 진행시켜 재 이용률이 높는 것이 업체측 설명.
시큐리티존(ZONE)의 강점은 진행 속도의 신속함에 있다. 시큐리티존은 서울과 경기 등 특화된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 어느 지역에서든 문서파쇄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는 넓은 인프라 확보로 출장 속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속도 또한 빠르다.
보안문서를 다루는 만큼 안전함은 당연하다. 문서폐기 진행 후 확인서와 보안 유지 각서를 제공한다. 보다 확실한 확인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 진행 전반에 과정을 사진, 그리고 동영상 자료로 수집하여 보안문서파쇄에 대한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실에 대한 위험도 없다.
국내 유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신뢰성도 확보됐다. 이는 고객이 지정 장소를 요구하면 정해진 시간과 날짜에 서비스를 진행하는 현장파쇄, 현장에서 폐기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시 입고파쇄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록물의 최종 처리는 제지 공장에서 모두 용해처리 되고 재활용되어 환경까지 생각했다.
관계자는 “시큐리티존(ZONE)에서는 기본 파쇄 서비스뿐만 아니라 차량 이동 파쇄, 하드디스크 파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차량 이동의 경우 무게 또는 시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록물 폐기량에 따라 비용이 산정되는 합리성을 갖췄다. 또, 하드디스크 폐기의 경우 기록물 장치의 폐기로 정보유출을 근본적으로 차단한다”라고 전했다.
시큐리티존(ZONE)은 한번의 서비스 진행이 아닌 정기 방문 서비스까지 진행된다. 이는 업무 중 발생하는 기안자료, 회의자료, 메모 문건 등을 정확히 폐기시켜 주는 시스템으로 월 2회 정기 방문으로 체계적 기록물 관리를 가능케 한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큐리티존(ZON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