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이용률이 높은 보안문서파쇄 업체 ‘시큐리티존(ZONE)’,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 -금강일보 2018.10.01.- > 보도자료실 | 재이용률 1위 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 ZONE

보도자료실

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실

보도자료실

재 이용률이 높은 보안문서파쇄 업체 ‘시큐리티존(ZONE)’,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 -금강일보 2018.10.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4 11:00 조회300회 댓글0건

본문

e6ada831a957e9547485fbab08be28a1_1540346415_9322.jpg


추석이 지나고 각종 기관들은 쌓여있는 문서들을 안전 폐기하기 위해 문서파쇄 전문 업체들을 문의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 기밀문서가 아무렇지도 않게 쓰레기로 분류돼 폐기될 경우 심각한 정보 유출로 제2, 제3의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보안문서의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 안전한 폐기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다.

시큐리티존(ZONE)은 개인이나 회사에서 중요 정보 및 기밀에 대한 유출 사고를 원천 차단하는 전문 문서파쇄 업체다. 특히 시큐리티존은 안전성을 입증하여 국내 다수의 관공서, 보험사, 통신사, 금융업 등 국내 유수의 업체들에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대량 폐기 서비스뿐 아니라 소비자가 원한다면 소량 파쇄 서비스까지 진행시켜 재 이용률이 높는 것이 업체측 설명.

시큐리티존(ZONE)의 강점은 진행 속도의 신속함에 있다. 시큐리티존은 서울과 경기 등 특화된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 어느 지역에서든 문서파쇄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는 넓은 인프라 확보로 출장 속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속도 또한 빠르다.

보안문서를 다루는 만큼 안전함은 당연하다. 문서폐기 진행 후 확인서와 보안 유지 각서를 제공한다. 보다 확실한 확인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 진행 전반에 과정을 사진, 그리고 동영상 자료로 수집하여 보안문서파쇄에 대한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실에 대한 위험도 없다.

국내 유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신뢰성도 확보됐다. 이는 고객이 지정 장소를 요구하면 정해진 시간과 날짜에 서비스를 진행하는 현장파쇄, 현장에서 폐기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시 입고파쇄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록물의 최종 처리는 제지 공장에서 모두 용해처리 되고 재활용되어 환경까지 생각했다.

관계자는 “시큐리티존(ZONE)에서는 기본 파쇄 서비스뿐만 아니라 차량 이동 파쇄, 하드디스크 파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차량 이동의 경우 무게 또는 시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록물 폐기량에 따라 비용이 산정되는 합리성을 갖췄다. 또, 하드디스크 폐기의 경우 기록물 장치의 폐기로 정보유출을 근본적으로 차단한다”라고 전했다.

시큐리티존(ZONE)은 한번의 서비스 진행이 아닌 정기 방문 서비스까지 진행된다. 이는 업무 중 발생하는 기안자료, 회의자료, 메모 문건 등을 정확히 폐기시켜 주는 시스템으로 월 2회 정기 방문으로 체계적 기록물 관리를 가능케 한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큐리티존(ZON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24시간 빠른 상담!

[보기]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