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이용률이 높은 문서파쇄 업체, 시큐리티존(ZONE) -광주매일신문 2018.08.14.- > 보도자료실 | 재이용률 1위 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 ZONE

보도자료실

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실

보도자료실

재 이용률이 높은 문서파쇄 업체, 시큐리티존(ZONE) -광주매일신문 2018.08.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4 10:58 조회269회 댓글0건

본문

14-445854.jpg


최근 개인 및 기업에서 정보 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며 보안 기록물 폐기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시큐리티존은 재이용률이 높은 문서파쇄 업체로 주목받는 곳으로 국내 다수의 관공서, 보험사, 통신사, 금융업 등 국내 유수 기업들의 파쇄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손쉬운 매각처리로 문서를 폐기할 경우 심각한 정보유출이 발생할 수 있다. 개인의 중요 정보, 기업의 중요 기밀이 포함되어 있는 문서의 폐기 시 제2의 범죄 유발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기업의 신뢰를 지킬 수 있는 올바른 문서폐기 업체를 선정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큐리티존의 입고 파쇄는 파쇄 차량의 출입이 불가능할 시 폐기물 기록물이 대량일 때 주로 진행되는 서비스다. 이는 시간당 톤 단위에 이르는 다양한 폐기물을 처리하며 기록물의 보관장소가 여러 곳으로 분산되어 있을 때 당사가 직접 수거하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에 최종적으로 제지 공장에서 용해처리 후 재활용 종이로 재탄생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차량이동파쇄는 차량이 직접 출동하여 담당자가 원하는 지정 장소에서 문서 폐기를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는 사내에서 과정이 직접 확인되며, 입자도 작은 형태로 분쇄되어 트럭 한 대당 8톤에 이르는 대규모 용량 처리를 진행한다. 특히 무게 또는 파쇄 시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록물 폐기량에 따라 비용을 산정할 수 있다.

최근 쓰여진 기록물의 폐기뿐 아니라 컴퓨터에 남아 얼마든지 복구가 가능한 하드디스크 파쇄에 대한 문의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시큐리티존에서는 서버용 대용량 하드디스크 및 일반하드, 기록물 장치 등을 폐기하며 디스크를 통한 정보유출을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의 진행으로 1일 10,000개의 하드 디스크를 외부 반출 없이 현장에서 즉시 파쇄한다.

관계자는 “시큐리티존은 빠른 처리는 물론이고 보안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고객들이 조금 더 안심할 수 있도록 동영상, 사진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작은 양의 문서 폐기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보안문서파쇄 진행이 필요한 누구에게나 열린 서비스로 더 안전하고 확실하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큐리티존에서는 업무 중 발생하는 기안자료, 회의자료, 메모문건 등에 대해 정기적 방문 서비스를 원할 경우 전문요원이 투입되는 정기방문 파쇄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월 2회 기준으로 방문되며, 기업의 보안 강화로 사내정보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서비스다. 특히 시큐리티존은 서울 경기 특정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진행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큐리티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신석호 기자 tjrgh7953@kjdaily.com

24시간 빠른 상담!

[보기]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