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존(ZONE), 관공서·보험사 등 신뢰도있는 문서파쇄진행 -이투뉴스 2018.08.13.- > 보도자료실 | 재이용률 1위 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 ZONE

보도자료실

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실

보도자료실

시큐리티존(ZONE), 관공서·보험사 등 신뢰도있는 문서파쇄진행 -이투뉴스 2018.08.1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4 10:56 조회549회 댓글0건

본문


분기별 마무리 시점에 따라 회사 및 관공서 등 주요 기관에선 불필요한 서류들을 반드시 폐기처리 해야 한다. 특히 개인정보를 다루는 곳에서는 더욱이 신경 써 완벽한 문서 폐기로 각종 범죄의 악용을 사전 차단해야 한다. 하지만 수천 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쓴 문서를 일일이 폐기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보안문서파쇄 업체 시큐리티존(ZONE)은 전문 요원을 직접 파견, 확실한 서비스와 합리적 가격의 문서폐기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단순하게 쓰여진 문서도 있지만 기업의 기밀이나 비밀이 높게 유지되어야 할 문서의 경우 신뢰도 있는 기업에서 문서 폐기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큐리티존(ZONE)은 종류와 양, 그리고 지역에 상관없이 다양한 파쇄 서비스를 진행하며 각종 기업은 물론 관공서, 보험사, 통신사 등의 의뢰를 받고 있는 곳이다.

시큐리티존(ZONE) 입고파쇄는 차량의 출입이 불가능하고 폐기물 기록물이 대량일 때 주로 이루어진다. 이는 시간당 약 2.5톤 분량의 파쇄 서비스가 진행되며 기록물의 보관 장소가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을 때 직접 수거하여 진행시키는 방법이다. 특히 서비스 진행 후 배출된 종이는 처리 후 압축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종적으로 제지공장에서 모두 용해 처리된 후 재활용 된다.

차량이동파쇄는 파쇄 차량이 출동하여 담당자가 지정된 장소에서 파쇄시키는 방법이다. 물론 전문 인력이 투입되며 마대나 노끈 등의 기타 소모품을 지급, 진행을 돕는다. 가장 큰 장점은 무게 또는 시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록물 폐기량 무게에 따라 합리적 비용 산정이 가능하다.

최근 쓰여진 문서 외 컴퓨터 기록물 파쇄 서비스도 주목받고 있다. 시큐리티존(ZONE)에서 제공하는 하드디스크파쇄는 1일 만 개의 디스크 외부반출 없이 현장에서 즉시 폐기되어 담당 실무자의 직접적 확인이 가능하다. 컴퓨터 기록물의 경우 폐기 하지 않는 이상 95% 정도의 기록물이 모두 복구 가능하기 때문이다. 일반 하드, 기록물 장치 외 디스크를 모두 폐기해 정보유출을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가 진행된다.

관계자는 “당사에서는 업무 후 폐기해야 할 회의자료, 메모문건 외 다양한 파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개인 또는 기업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진행된다. 또, 문서폐기 후 확인서 외 사진과 동영상 등 확실한 자료 제공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큐리티존(ZON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24시간 빠른 상담!

[보기]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