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안심파쇄 서비스, 기업문서·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 디트뉴스24 2018.02.22. > 보도자료실 | 재이용률 1위 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 ZONE

보도자료실

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실

보도자료실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안심파쇄 서비스, 기업문서·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 디트뉴스24 2018.02.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4 10:51 조회567회 댓글0건

본문


최근 개인과 기업 보안의 중요성이 한층 높아지며 기록물의 보관뿐 아니라 적절한 파쇄의 필요성도 대두되고 있다. 특히 이전의 기업 및 개인의 기록물은 파쇄 작업을 거치지 않고 단순 재활용 처리되거나 쓰레기로 분류되어 정보 유출에 취약함을 가졌다. 이에, 보안문서파쇄 전문 기업 ‘시큐리티존’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나서 현장파쇄 물론 입고파쇄, 하드디스크의 파쇄 등 정보유출의 원천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특히 보안 기록물의 파쇄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기업의 기밀뿐만 아니라 고객 정보가 그대로 누출되어 제2의 범죄로 변질될 가능성이 크다. 이에 단순 쓰레기 처리도 위험하며 업체를 통한 매각 처리도 폐지 압축을 목적으로 문서가 장시간 외부로 노출될 위험이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시큐리티존에서는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고 선택하는 방법에 따라 파쇄를 진행한다.

현장파쇄는 파쇄차량이 직접 출동하여 정해진 담당자가 지정된 장소에서 문서를 폐기하는 방법이다. 처리 용량도 차량 1대당 5톤 이상이 되며, 전문인력이 투입되어 기록물 폐기량에 따라 합리적 비용을 산정한다. 입고파쇄는 대부분 차량의 출입이 불가능할 시 진행되며 기록물의 정확한 이송과 보안 속 문서 상·하차를 통해 압축 후 적치되어 모두 용해된다. 이는 처리용량에 제한두지 않고 폐기할 기록물이 발생하였을 때 특히 유용하다.var from=document.referrer; document.write("

시큐리티존에서는 수기 기록물과 프린트물뿐만 아니라 하드디스크 파쇄도 진행된다. 컴퓨터 기록물은 철저한 기록 저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폐기를 하지 않으면 95% 이상 복구가 가능하다. 이에 해당 업체에서는 일반 하드를 비롯한 서버용 대용량 하드디스크, 기록물 장치 등을 파쇄하여 디스크를 통한 정보유출을 원천 차단한다. 이에, 1일 동안 만 개의 하드디스크 파쇄가 가능하며 외부반출 없이 현장 즉시파쇄로 담당 실무자가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당사에서는 다양한 문서 파쇄 서비스뿐만 아니라 정기 방문 파쇄도 진행하고 있다. 업무 중 발생하는 기밀자료, 회의자료 등을 전문요원이 직접 방문하여 사내정보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공공기관의 문서파쇄뿐 아니라 금융기관, 통신사, 대기업 등 국내 유수 기관들의 문서폐기를 진행하고 있다. 작업 후에 공정 사진 및 보안각서, 파쇄 확인서를 작성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큐리티존에서는 고객을 우선시하여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포함, 전국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파쇄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견적을 보장하며,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빠르게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큐리티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디트news24(http://www.dtnews24.com)


24시간 빠른 상담!

[보기]
처음으로